Untitled‎ > ‎

나에게 세례란...

posted Dec 27, 2019, 5:12 AM by 박문식   [ updated Dec 27, 2019, 5:16 AM ]
———
시아나:
예수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그리스도의 죽음, 매장, 부활을 믿습니다.신으로부터 영생을 얻습니다.세례는 엄숙하고 장중한 일이라고 느꼈습니다.우리로 하여금 처음으로 진정으로 하나님이 된 백성, 하나님의 자녀로 기도할 때에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시고, 우리의 목소리를 들으시고, 우리를 용서하시며, 영생을 얻습니다.
——-
보반니엠:
나는 오직 한 명의 주님 만이 있고 그 외에는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죽은 후에 죽음과 부활이 있다고 믿습니다.  인류에 대한 그의 사랑은 사람이 서로에 대한 사랑 (부부 사랑, 우정 포함)보다 높기 때문에 그리스도는 인류를 구속하기 위해 지상에 오셨습니다.  내가기도 할 때마다 그는 항상 내 말을 들었습니다
——-
주유정:
 처음에 기독교를 접하게 된것은 다만 호기심뿐이였습니다.하나님의 박애에 감동했습니다.점차 호기심에서 동경으로 바꿨습니다.일년반 동안 하나님의 은전을 받았습니다.세례후에,내몸의죄악을씻은후에 저는하느님의백성이되었습니다.너무 행복합니다.앞길에 하나님이 저는인도하시길바랍니다.영생을 얻습니다.
———
윤호원:
우리가 진정한 믿음을 가지고 세례를 받을 때, 세례는 우리가 죄를 배척하고 그리스도에게 위임하는 부분이 되어 주 예수로부터 돌입하는 풍성한 은혜와 생명을 얻게 해 줍니다.  세례는 우리가 이미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으며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에 그리스도과 결합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부활되신 것처럼, 그리스도 안에 구원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는 우리 역시 세례받은 후에 새로운 스타일의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
손소경: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로서 세례를 받은후에 하나님과 약속을 합니다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누립니다 .그러므로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합니다.내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말씀을 찬송하려 합니다.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그리고 하나님께서 우리 고통을 가져가시고 우리 죄를 용서하시고 우리 영생을 얻습니다.
———
왕경빈:
세례를 거쳐 나는 예수의 아들이 되었으며, 하나님이 그의 영을 나에게 하사하셨다. 그후부터는 하나님이 내 안에 있고 나도 그 안에 있다 .   세례하는 그 시각에 나는 영생을 얻었다  . 나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하나님과 하나님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사랑할 것이다.죽든 살든, 현재든 미래든 믿으니까.나를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분리할 수 없음이여,이 사랑이 가장 위대한 은사로다.
Comments